베가R3 조금 사용해 본 후기... 트위터/페이스북

2013.07.03
베가레이서3 지금 써보고 있는데 일단 아직까지 LTE나 와이파이 등 다른건 문제없이 성능이 잘 나오는데 zip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고 하면 해당 보안 설정을  해제해 줬는데도 불구하고 "다운로드 중" 이라고 표시되면서 그 다음 반응이 없고 "다운로드" 아이콘에 가보면 파일이 "실패" 라고 뜨면서 파일 자체가 압축이 풀리지 않는다. 이것도 낼 팬택에 함 문의해 봐야겠다.

또 예전부터 다른 기기에서 자주 말썽이었던 블루투스가 아이팟이나 넷북 등 기기간 전혀 동작을 하지를 않는다. 인증 화면은 뜨는데 인증을 해줘도 "연결 안됨" 이라고 뜨면서 "사운드 장치 연결" 이 전혀 동작을 하지 않는다. ㅡ_ㅡ;

다운로드는 중요하지만 자잔한 부분이 문제를 일으키니 괜히 신경이 쓰이네요.

2013.07.03
그리고 베가R3 아이콘 종류가 너무 많다. 매뉴얼에도 나와 있지 않은 아이콘이 상단에 떴는데 뭔지를 모르겠다. 지금 상태창을 내려보니 "비 예보" 와 "베가 스테이션" 그리고 "카드 정보 추가" 아이콘이라는데 아이콘이 매우 단순화된 아이팟과 이건 좀 비교되네요. 근데 IPS LCD 패널이 밝고 깨끗하긴 하네요. 속도도 아직까진 그런대로 잘 나오고 전체적으로 아이콘이나 색감, 바탕화면 디자인도 괜찮고...

2013.07.03
일단 베가R3 압축파일 다운로드 문제 때문에 PC에서 제 사이트( http://www.blrun.net )의 한글 파일이 익스플로어와 크롬 공히 잘 다운로드 되도록 만들어 놨는데 이제 빠진 _head.php 파일 안의 웹로그분석 코드를 어디다 옮기는지가 문제네요.

2013.07.03
무엇보다 맘에 든건 기본 브라우저에서 말썽이 많았던 ICS 가 깔려서 오지 않고 젤리빈이 기본인 상태로 내게 물건이 도착했다는 점이다. 오늘 잠시 써봤는데 기본 브라우저 이상 없는 것 같았고 내 사이트도 잘 열린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웹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