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레이서3(베가R3) 이틀동안 가혹하게 사용해 보고 난 후기... 트위터/페이스북

2013.07.05
베가레이서3를 이틀동안 사용해본 결과 몇가지 버그가 발견되었습니다.

1. 기본 브라우저에서 웹상의 첨부파일들이 다운로드가 안되는 문제점이 있고(설정>시스템>보안>알 수 없는 소스 실행 을 켜도 안됨)
2. 블루투스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았으며
3. USB 저장소(MTP) 사용할 적에 전면 USB 포트가 동작하지 않고 먹통이 되는 포트가 있어 제대로 동작이 되는 포트만 골라서 사용해야 함.
4. 카메라 사진을 가져오기 할 수 있는 PTP는 USB 포트를 잘 고르고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정상 이용가.
5. 기본 소프트웨어로 함께 제공되는 DivX 컨버터가 동작하지 않아서 곰플레이어로 3gp 파일(동영상 카메라 파일)을 재생시켜야 함.

나머지 플레이스토어나 어플 실행 등은 아직까지 큰 이상은 없었고 연락처 저장/백업이나 기타 와이파이/LTE 동작이 비교적 원활히 이뤄짐. 완벽하진 않지만 대체로 만족합니다. 제가 이틀동안 사용해본 결과 LG 제품의 ICS 버젼보다 기본 브라우저 결함이 적었고 가격이 비싼 삼성 제품보다 가격대비성능 면에서 매우 월등하다고 생각합니다.

팬택 그래도 기술력 있네요. 이번에 이 회사 제품 쓰면서 회사 이미지가 좋아졌습니다. ^^;

2013.07.05
한가지 베가R3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리는데요 애플 사진 가져오기 처럼 동작하는 PTP는 드라이버 설치 후 USB 포트를 잘 고르고 팬턴락 암호 입력하여 동작시키면 잘 동작한답니다. MTP를 사용하면 폴더 탐색으로 사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웹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