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블로그 설정을 살펴보다 올블릿이란 수익모델을 보게 되었는데... 블록

지금까지 보았던 광고 수익 모델 중엔 그래도 제일 신뢰가 가는 곳인 것 같은데 왜 이런 중요한 아이템을 운영하는 곳에서 전화번호를 마련해 놓지 않을까 약간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요새 네티즌들이 운영하는 블로그 및 웹사이트들은 그야말로 엄청나게 많은 상황에서 잘만 홍보하고 시스템을 갖추면 굉장히 인기가 있을 것 같은데 왜 그렇게 하지 않느냐는 거죠.

또 요샌 저에게 있어서 적어도 포탈의 영향력은 매우 보잘 것 없는데 왜 이런 중요한 아이템을 개설한 곳이 전화번호가 없을까 좀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이같은 올블릿과 비슷한 사업을 해도 정말 굉장한 돈벌이가 될 것 같은데 많이 아쉽더군요. 물론 현재에도 이런 광고수익모델을 통해서 블로그가 돈을 번다고는 하지만 좀 더 투명하고 체계적으로 운영될 필요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올블릿! 괜찮아 보이긴 하는데 뭔가 상당히 아쉽다는 생각이 드는 건 저만의 느낌일까요?

<추신>
아마도 인터넷 광고 효과가 낮아서 그런 것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언뜻 듭니다. 저도 보면 인터넷 광고 클릭 잘 안하거든요. 그래서 그런 건가요?

덧글

  • anchor 2013/12/09 12:06 # 답글

    올블릿 구림
  • ㅇㅇ 2013/12/09 19:18 # 삭제 답글

    하루 방문객이 많아도 1년에 천원 들어올까 말까 하는데 차라리 구글 애드센스 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웹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