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복합기 프린터 드라이버 최신 버젼은 windows 드라이브를 C:로 찾더군요. 블록

프린터 드라이버를 잡기 위해 드라이버 CD가 있는 줄도 모르고 HP 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했는데 이 놈의 소프트웨어가 Windows가 설치된 F: 드라이브의 Documents and Settings의 위치를 C 드라이브로 찾으면서 설치가 안되데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구매시 동봉된 드라이버 CD로 설치했는데 이상하게 프린터 장치가 인식이 안돼 결국 설치하지 못하고 HP 고객센터로 문의해 보라고 손님께 알려드렸습니다.

아무래도 프린터 이상 같아 보였는데 황당한건 먼저번 설치에서 HP 소프트웨어가 윈도우 설치 드라이브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했다는 사실... 굉장히 황당하더군요. HP 설치 프로그램이 최근에 엄청나게 비대해지더니만 이런 황당한 오류까지 내포하고 있더군요. 여러분들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어떻게 짰길래 이런 거지같은 오류가 다 뜨는지 정말 어이없지 않나요? 윈도우 설치해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기존 드라이브 파티션 상태에 따라 드라이브 레터가 C로 잡히지 않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설치 디렉토리를 찾지 않고 이렇게 무식하게 C 드라이브를 찾으면 당연히 설치 오류가 뜨게 되는데 이런 초보적인 상황도 파악하지 못하고 프로그래머들이 프로그램을 짜고 있다는 사실이 정말 어이없더군요.

물론 프로그램도 사람이 짜는 거라 실수가 있기 마련이겠지만 이런 초보적인 실수는 우리 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웹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