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의 내용을 복사해 메모장에 붙여넣기 하면 뉴라인이 이어붙습니다. 블록

이거 예전에 문제가 생겼다가 최근에 줌인터넷이 이글루스를 양수하면서 문제가 해결이 되었었는데 오늘 새벽에 다시 해보니 또 문제가 재현되고 있습니다. 즉 에디터의 뉴라인과 한줄 삽입된 상태로 글을 복사해 윈도우 메모장에 붙여넣기 하면 뉴라인 삽입된 게 사라지고 라인이 죽 붙습니다.

이거 매우 불편한데 왜 이 문제가 간혹 재현이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보통 소스를 고치면 계속 그 기능을 유지하기 마련인데 왜 이글루스는 불편한 문제가 이렇게 간혹 재현이 되는 것인지 좀 이해가 안됩니다.

덧글

  • 소통이 2014/02/10 10:35 # 답글

    안녕하세요, 소통이 입니다!

    안타깝게도 소통밸리로 말씀해주시는 현상이 재현되지 않아 도움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사항을 좀 더 상세히 기재하시어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희망의빛™ 2014/02/10 15:17 #

    그 뒤로 얼마있다 문제점이 해소가 되었습니다. 이글루스엔 이런 왔다갔다 소스 적용이 너무나 많아 유감이네요. 제가 왜 이글루스 왔다갔다 소스 때문에 또 심력을 낭비해야 합니까? 어이없네요. ㅡ_ㅡ 말도 안된다는 거 잘 아시면서 너무나 능청스럽게 말씀을 하시네요. 저의 추가 의견보다 이글루스에서 Daum View 시사 발행 불가 현상(이것도 됐다 안됐다 하죠)을 비롯해 왜 소스가 왔다갔다 하는지 그 원인을 찾아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빨리 그 원인을 찾아 문제의 원인을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뭔가 한참 잘못 짚으신것 같네요.
  • 희망의빛™ 2014/02/10 15:26 #

    그리고 답변이 맘에 안드는게 재현이 안된다고 나몰라라 하는 태도가 매우 기분이 나쁘네요. 원인을 찾을 생각을 안하고 책임을 미루면서 블로거 일부러 염장 지르는 소리 같아 보여 매우 기분이 나쁩니다. ㅡ_ㅡ 소통이님이 누구신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일일이 힘들게 문제 보고한 블로거에게 할 수 있는 "소통이" 답변이 아닌 것 같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웹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