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불경기 때문에 다들 싸게 파는 분위기인데 이런 때 파업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무언가? 블록

예전에 버스요금 인상해 달라고 파업하는 것도 그랬지만 택시 파업을 비롯해 이번에 의료계 파업 예고도 뒤집어 보면 수가 인상 요구가 개입돼 있는데 이는 절대 용납할 수 없는 '집단이기주의의 발로' 그이상그이하도 아니다.

요새 같은 불경기에 자영업자들을 비롯한 많은 영세 사업자들이 그렇지만 이런 미꾸라지들의 행태 때문에 물가압박에 인상요인이 계속 발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가운데 저렴한 요금으로 손님들을 맞이하려고 애쓰고 있는데 이들 미꾸라지들은 '필수 서비스재' 라는 '공공적 책임' 을 망각하고 이런 불경기에 대금(교통요금 or 의료수가)을 올려달라고 요구하고 있으니 시민의 한사람으로서 매우 괘씸한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다.

하여 이런 불법 파업 사태는 정부에서 엄정히 대처하여 다시는 그런 행동을 하지 못하도록 일벌백계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

덧글

  • 궁굼이 2014/03/06 14:13 # 답글

    그게, 아무 변화도 없으면 가만 있을텐데 원격진료하면 확실하게 1차 의원은 망할 가능성이 꽤 커지는지라 어쩔수가 없어보이긴 해요.
  • 十 법 졍 스 님 十 2014/03/06 14:17 # 답글

    ㅋㅋㅋㅋㅋㅋ.
    요즘처럼 경기가 좋은데 ㄴ파업ㄱ하는 넘들은 뭐야???
    하려고?? ㅋㅋㅋㅋㅋㅋ. 참...엉아도 웃겨.

    지랄할 때 ㄴ이유ㄱ도 참 가지가지라는....ㅋ

    글고, 정말 요즘이 ㄴ불경기ㄱ이 일까?? 그렇게 ㄴ먹고살기ㄱ 힘들까??
    ㄴ유가폭등ㄱ해 봐~~~~~~~~~~~~야 ㄴ불타는 경기ㄱ가 뭔지 알아모시지....

    자기가 사는 시간은 ㄴ다ㄱ 불타는 경기라고 하더군...내가 그닥 오래 살진 않았지만, ㄴ졸라 경기 좋은데......ㄱ하는 시간은 없었다는 ....쿨럭.



  • 十 법 졍 스 님 十 2014/03/06 15:13 #

    뭐하는 넘인지 모르겠지만, '너 월급 깎을래???' 좋아??
    병원도 한 번 가면 10만원을 가지고 가고, 버스도 5,000원은 내고, 쌀도 한 가마 50만원은 하고...좋잖여???

    아...농민들이 언제부터 '도시민'들 쌀 못 먹을까 걱정했던가..그럼서, '쌀이 무기다'라고 지랄하는 거 보면 참....같지 않은 넘들....
  • 그동안 2014/03/07 00:45 # 삭제 답글

    그동안 싸게 부려 먹고 고마운 줄은 모르니
    파업한다고 욕하니
    어차피 욕먹고
    제값 받는게 낫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웹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