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미래부 장관과 이통사들 영업정지 놓고 007 작전하고 있네요... 블록


참 어이없네. 미래부 장관이 통신사들의 입장을 그대로 대변하고 있네요. 번호이동은 규제하고 기기변경은 봐줄 수도 있고... 이통사들의 로비에 미래부 장관이 꼭두각시 노릇을 하고 있네요. 정말 한심하다. 낼 꼭 미래부에 전화해봐야겠습니다. 우리 모두 이통사들 꼭두각시 노릇을 하는 미래부 장관을 추궁합시다. 꼭 미래부 장관하고 이통사들이 007 거래 하는거 같다. 낼 영영정지 매긴다고 시한 정해놓고 하는 눈가리고 아웅하는 쇼!!!!!!!!!!!!!!!!!!!!!!!!!!!!!!!!!!!!! 정말 역겹다. 왜 이런 식으로 소비자와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피해를 입어야 하는 걸까?

덧글

  • 희망의빛™ 2014/03/06 20:33 # 답글

    영업정지 먹으면 무선통신사 입장에선 환호하죠. 아마 낼 영업정지 먹는 걸 바라고 있을 겁니다. 통신사들은 말이죠. 하하 이게 무슨 국제 개그냐구요? 미래부 장관도 이걸 알고 있을텐데 어이없네요. 이 상황을 낼 미래창조과학부 전활해서 적극 얘길해야 합니다. 왜 마래부가 나서서 영업정지 하냐 마냐 나서냐구요? 왜 소비자들의 번호이동 권리를 막느냐는 거죠. 이건 분명한 자유경제시장원칙을 위배한 월권 행위입니다.
  • Skip 2014/03/07 12:20 # 답글

    사전 통보도 안하고 너네 그냥 문닫아. 하는게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시는거죠?
  • WeissBlut 2014/03/07 14:41 # 답글

    정말 역겹습니다. 언제까지 근거도 없는 음모론을 밸리에서 봐야합니까?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웹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