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짜증나는 겐세이 또하나 있습니다. 바로 이거... 이러지 맙시다. 블록

기본 폰트 크기를 이글루스 관리자 모드 CSS 전문가용 편집창에서 10pt 로 전부 바꿔 놨는데 이게 포스트를 올리고 글을 수정하는 과정에서 아래와 같이 일부 폰트가 9pt 로 바뀐다는 사실입니다. 지금까지 계속 이런 문제가 있었는데 이글루스 운영자는 이 사실을 알고는 있는 것입니까? 블로거들 괴롭히려고 겐세이하는 것마냥 왜 이글루스는 이런 귀찮은 버그를 계속 방치하는 것인지 제가 따로 메일도 보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 문제는 여태까지 해결되지 않고 있네요. ㅡ_ㅡ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글 중간중간에 9pt의 span 태그가 삽입돼 글자의 크기가 들쭉날쭉 해졌습니다.

우리 쾌적한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다들 노력해 나갑시다. 지금 블로거들이 무일푼으로 계속 힘들게 글을 작성해 올리고 있지 않습니까? 이런 걸 생각하면 이건 도저히 있을 수 없는 겐세이(?)라는 것이죠. 그래서 예전부터 강조했지만 이글루스가 나쁘다는 것입니다.

<추신>
방금 아래에 해당하는 포스트는 제가 태그를 제거해 글자 크기를 기본폰트 크기로 전부 바꿔놨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해당 현상은 MS 익스플로어 브라우저에서 발생합니다.


덧글

  • 소통이 2014/05/07 10:00 # 답글

    안녕하세요, 소통이 입니다.

    간혹 타 사이트에서 텍스트를 복사하신 뒤 붙여넣기를 하실 경우 해당 사이트의 html코드까지 복사되어 글쓰기 시 글씨 크기가 달라보일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타 사이트에서 텍스트를 복사하신 뒤 이글루스에 붙여넣기 하실 경우 메모장에 붙여넣기 > 복사 하신 후 다시 이글루스에 붙여넣기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타 사이트에서 텍스트를 복사하지 않으셨으나 폰트 사이즈가 달라지신다면 사용하신 브라우저 및 게시글 URL 을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웹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