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베가 데이타 매니저 플러스 4.05.17 버전에서 와이파이 실행이 사라졌습니다. 블록

오늘 베가R3로 PC에서 팬택 데이타 매니저 플러스를 실행해 보았는데요 기존 USB 연결과는 별도로 와이파이로 데이타매니저를 실행할 수 있게 돼 있는 환경이 USB 연결로만 일원화해 실행되도록 프로그램이 수정돼 있더군요. 물론 와이파이 실행보단 USB 연결이 훨씬 더 빠르긴 하지만 뭔가 좀 아쉬운 점이 남네요.

하지만 프로그램은 많이 안정화돼 있다는 느낌을 받았고 와이파이 실행이 안된다는 점은 많이 아쉽네요. 방금 해보았는데 전화번호부/메시지/메모 등을 컴퓨터 및 CSV 파일 내보내기나 백업/복원을 통해서 한꺼번에 백업을 할 수도 있었습니다. 제 컴 XP 가 설치된 하드드라이브는 C: 드라이브인데 윈도우가 F: 나 D: 드라이브에 설치된 분들은 이상없이 데이타매니저가 실행이 되는지도 궁금하네요. 하도 이런 일을 많이 당해봐서 이젠 이런 노파심도 드는군요. ㅋㅋ.

개인적인 생각으론 팬택의 기술력이 삼성보다 낫다는 생각인데 미디어라이브를 불구로 만들어 놓고 업데이트 안하는 건 좀 기분 나쁘지만 그래도 LG 스마트폰과 더불어 기술력이 뛰어난 업체인 건 분명한 사실인 것 같습니다.

덧글

  • 희망의빛™ 2014/05/14 10:05 # 답글

    제 생각에 팬택이 와이파이 실행 기능을 뺀건 패턴락 상태에서 이 기능을 실행하면 USB 연결과 더불어 뭔가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좀 짜증나는 문젠데 이땐 패턴락을 푼 뒤 데이타매니저를 다시 실행해 줘야 하거나 USB 연결 같으면 케이블을 분리하고 다시 연결해줘야 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웹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