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끈 뒤로 몸살은 좋아졌고 오늘 치과에 가서 어금니 하나 뺐네요. 블록

지난번 계속 낫지 않았던 감기몸살 기운은 이상하게 그날 와이파이와 모든 종류의 전파 이용 스마트기기를 끈 이후로 깨끗하게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그 다음날 바로, 지금 사용하고 있는 유무선 공유기는 넣어두고 유선 전용 공유기를 새로 구입해 셋팅,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날 다른 방에 있는 유선랜 두개를 쓰기 위해 어렵게 내부 공사도 업체 불러 완료했고 지금은 유선랜 계속 테스트 중입니다.

아직까지는 이상없구요 며칠전 고쳤다는 넷북 CPU 쿨러도 새로 장착된 이후로 어댑터만 꽂으면 안정적으로 잘 동작합니다.
(이게 수리하는 과정에서 어댑터를 빼면 전원 꺼지는 증상이 새로 생겼습니다. 이건 기사 아저씨도 왜 그런지 모르겠다고 하더군요. 이게 리퍼 제품이라 구입 초기에도 이런 증상이 있었는데 무상수리 후 몇년동안 잘 쓰다가 이번에 쿨러 때문에 유상수리를 받으면서 그 증상이 재현돼 버렸습니다. 충전 배터리 문제 같아 보였는데 충전 배터리도 센터에서 바뀐 게 아닌 거 보면 부품 교체 과정에서 리퍼 제품이라는 어떤 특성을 타는 것 같았습니다.)
쿨러는 완전 새거로 바꿔서 잘 동작합니다. 이건 무지 안심되네요.

이빨은 예전에 사랑니가 아파서 치료하다가 하나를 뺐는데 이게 당시 치과란 데를 처음 가 치료하면서 동네 치과에서 여러번 이를 건드렸고 그러는 과정에서 옆니까지 약해졌는지 그것도 온전하지를 않았는데(흔들렸음) 한동안 이상이 없다가 그 뺀 사랑니 옆 맨끝 이빨이 흔들리면서 아프고 약을 복용하는 과정에서 좋아지고 다시 안좋아지는 과정을 반복, 시내 잘하는 치과 의사 선생님이 이건 신경치료도 안되고 약먹어도 소용없고 빼는 수밖에 없다고 해서 오늘 전격 의사 선생님의 말을 듣고 그 이빨을 뺐습니다. 뭐든 수술은 전 싫어하는데 마취를 하는 과정이 좀 느낌이 안좋은데다가 집에 와서 거즈를 한시간 간격으로 두번 갈아 끼우는데 거즈에 묻은 소독약 냄새는 금방 구역질을 일으키고 마취가 풀리면서 약간의 고통을 감내해야만 했습니다.

어쨌든 치과치료는 다른 수술에 비해 훨씬 감당하기가 쉽고 치료할만 하지만 역시 어쨌든 수술은 수술이라 이런 작은 불편함들이 있었습니다. 오늘 오전 11시에 수술해서 오후 2시에 거즈 완전히 빼고 식사까지 마치고 지금은 안정화로 가는 단계입니다만 혹시나 치과치료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은 제가 한 이야기를 귀담아 들으시면 됩니다. 이빨은 아플때 빼려고 하면 마취가 잘 안듣는 수가 있기 때문에 상태가 일시적으로 좋아졌을 때 날잡아서 빼라고 하는데 반대로 아플 때도 의외로 마취가 잘되는 경우가 있다고는 합니다.

근데 가장 큰 어금니를 빼고 나니 뭔가 입안이 훵하다는 느낌이 드는데 이 놈의 양치질을 꾸준히 잘 해야 하는데 보면 귀찮다고 안하고 생각날 때마다 하게 되니 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앞으로는 치아 건강을 위해 간단히라도 꾸준히 양치질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는데 잘 지켜질지는 모르겠네요.

이상이 요사이와 오늘 동안에 있었던 일들이랍니다. 여러분들도 나이들면서 가장 먼저 망가지는 게 이빨이니 잘 챙기셔서 오랫동안 맛있는 음식 씹으실 수 있길 바랍니다. ㅋㅋ. 하나둘 빼다보면 어느새 훵해지니 그것도 주의하시구요. 근데 저같으면 신경치료가 안된다고 하니 많이 아쉽더라구요.

핑백

덧글

  • D 2014/07/14 22:32 # 삭제 답글

    밥달라고 하는데 아무도 안 줘.ㅠㅠ
  • shaind 2014/07/14 22:33 # 답글

  • 2014/07/14 23:04 # 삭제 답글

    예상은 했지만 이젠 와이파잌ㅋㅋㅋㅋㅋㅋㅋ
  • efr 2014/07/15 09:22 # 삭제 답글

    병신새끼...ㅋ
  • WeissBlut 2014/07/15 12:53 # 답글

    이런양반이 있으니까 주거지역에서 중계기가 철거되고 핸드폰이 안터지는거임
  • 윤소정 2014/07/15 14:31 # 답글

    크으 와이파이를 껐더니 몸살이 나아지고 앓던 어금니가 빠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선생님네 아파트 단지에 설치된 3G/LTE 기지국부터 철거해달라고 하시는게 어떠실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희망의빛™ 2014/07/15 18:51 #

    어금니 뺀 건 와이파이와 상관 없습니다.
  • 윤소정 2014/07/17 00:31 #

    아 네 그러시겠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와이파이를 꺼서 몸살이 나아지셨다니 그보다 더 강한 전파를 내뿜는 통신기지국과 라디오 중계전파, TV 지상파 송출전파 등등 전부 차단해달라고 하시고 조선시대로 돌아간 생활 하시면 무병장수하실 것으로 사료되옵니다 푸흡. 아, 이미 온갖 헛소리 어그로로 욕을 있는대로 수집하고 계시니 영생을 얻으셨을듯.
  • 엘릭시어 2014/07/16 09:10 # 삭제 답글

    아 내귀에 폭탄이 있닼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웹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