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오드로이드-X 리나로 우분투에서 모질라로 유튜브를 재생시켜 봤는데... 블록

속도가 형편없이 나오네요. 오드로이드-X 의 전용 안드로이드가 담긴 SD카드로 부팅해서 유튜브 어플로 크레용팝의 "빠빠빠~" 나 싸이의 "강남 스타일" 등을 재생시키면 끊김없이 잘 재생이 되었었는데 웹서버로 사용하고 있는 리나로 우분투 모질라 브라우저에서 유튜브 사이트로 재생을 시키면 빠빠빠 는 프레임은 그냥 형편없이 나오지만 그런대로 봐줄만 한데 강남스타일은 고화질이라 그런지 거의 정지화면 나오듯 하면서 이따금 프레임만 바뀌면서 재생이 되네요.

물론 우분투에서 모질라 브라우저가 많이 느려서 예전부터 동영상 재생이 좀 무리였지만 이후 많은 업데이트가 진행된 현재 상태로 재생을 해보았더니 상태가 더 심각하네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가 동영상 재생이나 어플 실행 속도엔 강점이 있는 모양입니다. 오드로이드-X에서 테스트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는 젤리빈이었거든요? 한편 모질라는 우분투 업데이트시 계속적으로 버전이 올라갔었습니다.

덧글

  • 희망의빛™ 2014/09/30 14:22 # 답글

    아무리 저장장치를 SD카드로 사용했다고 하더라도 보통 유튜브 스트리밍 재생시킬 때 프레임이 메모리에 직접 로드된 후 재생이 될 텐데 이런 속도가 나온다는 게 좀 이해가 안갑니다. 결국은 똑같은 기기 안에서 안드로이드 보다 우분투가 훨씬 느린 운영제제다란 결론을 내릴 수 있는데요.
    ㅡ_ㅡ;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웹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