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 안에 존재하는 악성프로그램을 /sample 로 전부 옮겼습니다. 블록

/temp 안에 존재하는 정상 파일들은 그대로 놔두고 샘플 악성 프로그램만 /sample 폴더로 전부 옮겼습니다. 그래봤자 전부 3개 밖에 안됩니다. 아래 이미지 대로라면 /temp 에 존재하는 악성프로그램 때문에 다른 정상 프로그램 로드까지 차단된 것으로 파악이 되는데 이렇게 작업이 끝났으니까 90일 까지 기다려야 악성프로그램 차단 메시지가 안뜨는 건가요? 너무 오래 걸리는 것 같아 신경이 거슬립니다. 이 차단 메시지 빠르게 단축시키는 방법 없을까요? 이제 /temp 폴더에는 정상파일들만 존재하니 더이상 악성 프로그램 때문에 다른 정상파일들이 오탐받는 일은 없겠지요. 물론 /sample 디렉토리에 존재하는 악성 파일들을 다운로드 시도하게 되면 악성 프로그램 차단 알림 팝업이 뜨면서 다운로드가 안되겠지요.

현명한 선택 아닙니까? 크롬이나 파이어팍스와 맞서지 않고 우회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죠. 물론 크롬과 파이어팍스의 악성 프로그램 차단 로직이 잘못된 것이긴 하지만요.


덧글

  • 뇨뇨뇨뇨 2015/05/19 17:31 # 삭제 답글

    개발자님아! 그걸 선의의 악성코드라 하는 전례가 없는 화이트해커를 자칭하시면서!! 어째서? 왜? 구글 웹마스터 툴로 인증 받아야하는건 모르세요? 주특기신 구글링 능력도 거짓말이셨나보네요.
  • 희망의빛™ 2015/05/19 18:31 #

    네 구글 웹마스터 도구 실행해서 사이트 등록한 다음 "보안 문제" 탭에서 검토 요청을 했습니다. 거기선 24시간 이내라고 돼 있네요. 예전에 저도 구글 검색 결과에 등록하기 위한 이 도구를 실행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 구글 코드 삽입 때문에 사용하다 만 적이 있습니다. 이젠 간단한 파일 업로드만으로 여러가지 사이트 상태를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좋은 정보 제공에 감사드립니다. 꾸벅~
  • 절망의어둠 2015/05/19 18:25 # 삭제 답글

    전세계 아무도 안쓰는 게시판 만드느라 용쓴다.
  • 2015/05/20 09:56 # 삭제 답글

    물론 크롬과 파이어팍스의 악성 프로그램 차단 로직이 잘못된 것이긴 하지만요.


    이건 또 무슨 소리?

    애초에 악성 올려 놓은게 잘못이지 그걸 옳바르게 탐지하는게 잘못인가?

    IT하는 사람 마인드가 왜 이래?
  • agkdc 2015/05/20 22:17 #

    누가 IT하는 사람이에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웹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