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받은 트랜센드 64GB 불량이 나서 판매처로 전화했더니 상담시간이... 블록

선물받은 트랜센드 64GB SDXC 메모리카드가 불량이 나서 오늘 오후 3시 경에 AS 센터로부터 판매처에서 교환받으라는 이야길 듣고 3시 15분 경에 구입처인 신세계 고객센터로 전화했는데 전화주겠다는 연락이 지연돼서 방금 다시한번 판매처인 트랜센드 "세다" 란 곳으로 전화를 했더니 상담시간이 평일 월요일 부터 금요일이고 아침 10시 부터 오후 4시 까지라고 알려주네요. 참나 점심시간 1시간 제외하면 5시간 밖에 안되는데 이렇게 고객센터 운영하는 곳도 있군요. 어이없습니다. ㅡ_ㅡ

덧글

  • 이굴루운영팀 2015/06/17 17:06 # 답글

    케이티
  • 누군가의친구 2015/06/17 17:52 # 답글

    판매처에 따져야지 뭐하러 다시 업체에 따지나? 욕설 퍼부어서 시민의 권리 행사하려고?
  • NoLife 2015/06/18 00:46 # 답글

    고객센터에서는 분명히 판매처에서 교환하라고 전달해줬는데 연락준다는 곳이 지연된다고 판매처에 다시 연락하는 거 자체가 이해가 안 되는 상황이네요.
  • OrangeBelt 2015/06/18 06:14 #

    그건 이 블로그 쥔장분이 한국말을 잘 모르셔서 그렇습니다. 통역가가 필요한거 같네요.
  • 총통 R 레이퍼 2015/06/18 09:38 # 답글

    잠깐 뭔가 이상해 당신
    1. AS센터 -> 판매처로 교환하라고 함
    2. 신세계 고객센터 -> 전화 드리겠음 -> 연락이 지연됨
    3. 트랜센드'세다' 에 전화함? <- 신세계 고객센터는 어디감?

    푸하하하하하하하! 어디다 전화를 해야 하는지도 모르는 바보였나!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웹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