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이런 부분은 정말 이해가 안감. 이글루스 모바일도... 블록

1. 예전엔 1점 부터 만점 5점까지 소수점 아래 별색칠로 이해하기 쉽게 돼 있었는데 요샌 아래 켑쳐이미지와 같이 바뀜. 참 누구의 발상인지 모르겠지만 속된 말로 병신 같다.

만점이 몇점인지도 표시안하고 전부다 별 1개로 표시한건 아무리 생각해도 병신같고 어처구니 없는 플레이스토어의 변화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혹 구글플레이가 망조가 든 건 아닐까요? 헐~

2. 또 이글루스 웹모바일은 두번째 켑쳐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미지 첨부시 카메라를 찍어서 올릴 수만 있게 돼 있지 로컬 내그림(갤러리) 폴더에 있는 사진은 올릴 수가 없다. 이것도 정말 병신같이 불편한 점이라고 볼 수밖에 없음.(안드로이드 4.4.2 킷캣에서)

<추신>
두번째 켑쳐이미지에서 '문서' 를 터치하면 안에 이미지를 올릴 수 있는 메뉴가 나오더군요. 이런 뒤통수일 줄이야. 캬캬캬~~~

[안드로이드 킷캣 구글플레이 스토어 화면]


[이글루스 웹모바일 글쓰기에서 '갤러리(내그림)' 가 보이지 않는 화면]

덧글

  • 이명준 2015/11/27 23:36 # 답글

    걍 아저씨 머리가 안 좋은거에요 앞의 숫자만 보고 대부분 이해가능해요 아저씨 조헌병 걸려서 남들이 이해하는거 이해못한다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생각하는거 아니에요
  • 누군가의친구 2015/11/27 23:52 # 답글

    푸훕, 난 스마트폰내 이미지로 스마트폰에서 포스트를 이미지 첨부해서 올릴수 있는데 무슨 헛소리를 하는 걸까? 심지어 구형 갤럭시S2조차 가능한데 말이지.
  • fdsfsd 2015/11/28 00:30 # 삭제 답글

    만약 4.1점이랑 4.2점짜리 앱이 있는데 별색칠로 쉽게 구분이 가능할 것 같습니까?
    별색칠이 더 보기 편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님이 유일할 듯...
  • 조현병도풍년 2015/11/28 00:34 # 삭제 답글

    오늘도 자기 머리 나쁘다고 자랑하는 좆망의빚씨 였습니다
  • 래칫 2015/11/28 02:41 # 답글

    좀전에도 잘만 올렸구만;;; 아재가 못한다고 안되는게 아닙니다
  • 희망의빛™ 2015/11/28 06:54 # 답글

    누군가의친구, 래칫// 제가 스크린켑쳐 화면을 올렸습니다. 참고하세요.
  • 희망의빛™ 2015/11/28 06:58 #

    헐~ 문서 안에 이미지가 있었군요. ㅡ_ㅡ;
  • shaind 2015/11/28 07:59 # 답글

    별 표시가 저렇게 별 한개 + 숫자 형태인 것은 분명 전의 별색칠에 비해 비직관적이긴 합니다만

    문제는 사람들이 앱 평점을 별로 짜게 매기지 않는지라 대부분의 앱 점수가 4점~5점 사이에서 논다는 거죠.

    이런 상황에서 별색칠 방식은 별로 의미가 없는거죠.

    대부분의 학생이 시험점수 90점~100점을 맞는 상황에서 수우미양가 성적표를 주면 그게 변별력이 있을까요?
  • 구글사업부 2015/11/28 08:38 # 삭제 답글

    우리는 당신의 글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쓴 글들의 피드백을 보고, 우리는 전혀 일고의 고려할 가치도 없는 헛소리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우선 당신이 쓴다는 XP부터 업그레이드 할것을 권장하는 바입니다. 크롬은 XP에서 구동은 가능하지만, 윈도우 7에서부터 원활한 운용을 할수 있도록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 안드로이드 OS에는 스크린 캡춰를 할수 있는 기능을 진저브레드 (머리가 나쁘실테니 2.3)에서부터 첨부해왔습니다.

    지금까지 못 썼다는건 우리에게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당신이 운용을 제대로 못 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나쁜 머리로 생긴 문제를 우리게에 책임 전가 하지마십시오.

    그리고 우연히 모니터링을 하다가 발견하여 답변을 드리는거지만, 앞으로는 불만이 있으면 직접 본사에 말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너 같은 놈들이 우리 본사에 불만을 제기하라고 하면, 소송 걸릴까봐 무서워서 못 하는걸 많이 봐왔습니다.

    소송도 안 걸지만, 자신있게 불만을 제기 못 할거라면 그냥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피드백도 안해주면서 무슨 불만만 많아서 지랄을 떠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사실 너 같은 놈은 빨랑 뒈지라 고 말하고 싶지만, 고객응대상 그러지 못하는걸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희망의빛™ 2015/11/28 09:05 # 답글

    shaind// 켑쳐 이미지는 플레이스토어 메인화면의 추천 앱들이라 그렇고 전 별 1개, 2개 짜리 앱도 많이 봤는데요? 분명 직관적인 별색칠이 앱을 평가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죠. 몇점이 만점인지도 알 수 있구요.
  • .. 2015/11/28 20:47 # 삭제

    별 한 두개짜리가 없다는 얘기가 아니라, 별 반개 단위의 구분으로는 구분으로써의 변별성이 떨어진다는 얘기를 하는 겁니다

    뭐 이리 말을 못 알아 처먹냐..ㅡㅡ;;
  • 희망의빛™ 2015/11/28 08:50 # 답글

    구글사업부// 보면 XP 크롬 브라우저가 더 낫던데요 아직까지는요. 윈도우즈7 크롬은 플래쉬가 보이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또 스마트폰에서 스크린 켑쳐는 저도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스크린 켑쳐한 이미지를 이글루스 웹모바일에 올리는 방법을 처음에 찾지 못했다는 거지요.(근데 웬 딴소리를... ㅋㅋ) 그리고 제가 본사에 건의를 못해서 안하는 게 아니라 본사에 건의를 해도 고쳐지지를 않기 때문에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물론 영어로 작성해 보내기도 불편하구요. 일단 다른 사람들이 이같은 내용을 알고 계셨으면 하는 뜻에서 글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
  • xxxx 2015/11/28 09:18 # 삭제 답글

    이거 왕따 아니냐? 인터넷 상에서는 개념인인 척 흉내내던 놈들이 여기서는 아주 조리돌림을 하고 있네? 오랫동안 봐와서 좀 특이한 사람이구나 하면 훈장질하지 말고 적당히 무시하고 넘어가면 될 것을, 뭔 사람 하나 병신 못 만들어서 이리 야단들이냐.
  • ㄷㅅ 2015/11/28 12:13 # 삭제

    모르면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갈 것을... 쯧쯧
  • 2015/11/28 14:05 # 삭제

    뉴닥삼
  • 구글사업부 2015/11/28 13:42 # 삭제 답글

    우리는 당신의 답변은 잘 보았습니다. 하지만, 번역기를 돌리는 문제로 표현이 제대로 않되는것을 우려해.
    한국인 룸메이트에게 대필을 부탁했습니다.
    ----------------------------------------------------------------------------------------------

    별 거지 같은 병신새끼가 다 있네.

    야이 병신야. (조현병 새끼니 병신보다 못 한 놈이다만... 이 새끼는 정신이 곯았으니..._) 니 놈 XP에서 돌아가면 구글이 사용환경 XP에서 존나 잘됨이라고 써줘야 하나?

    그리고 크롬은 기본적으로 플래쉬 내장 브라우저다만? 그래도 모자라서 별도로 설치하라고 안내 내용까지 첫 화면에 올려주는데? 뭔 윈 7에서 않된다 개지랄이야?

    그건 니 새끼 컴이 개 꼴아서 플래쉬 못 돌리는 씹창컴인거고. 나랑 내 룸메 델 사의 컴은 크롬으로 플래쉬 존나게 잘 돌린다.

    스크린 캡춰를 하긴 뭘해? 못해서 구글 글러처먹었다고 위에 징징거리면서 써댄거는 까먹었냐? 니 새끼가 쓴 글도 기억 못하는 꼴통새까를 보았나.

    이렇게 말이나 바꾸어대니 사람들이 니가 글을 올리면 죄다 조롱하고 비웃는거야. 니가 왜 욕처먹고 사는지 모르지?

    그리고 본사에 건의를 해도 고쳐지지 않아? 니 글 때문에 내 룸메가 니 새끼가 건의 했다는 사항 찾아보려고 집에서도 문의 메일 확인중이다. 너 같은 병신놈들이 개구라나 쳐대니 내 룸메가 집에서도 외근 하잖냐?

    미친 새끼가 영어나 할줄은 아냐? 구글 크롬 영문판 사용 설명서 읽어나 봤어? 그랬다면 주의사항부터 플래쉬 플레이어 내장 되었다는거 알고, 저딴 개소리를 댓글로 안달겠지.

    영어로 보내기 불편해? 번역기는 니가 딸치는 야동 자막 번역할때나 쓰냐? 내 룸메가 댓글 달아준 것도 번역기 돌려서 단거야. 하긴.. 좃도 모르는 XP나 잡고 핡핡대는 병신이 뭘 알겠어?

    씨벌롬아 건의할거면 뭘 건의했는지 아이다랑 이메일 밝혀서 내 룸메 업무나 줄여줘라.

    그리고 니 내용 몰라다 전 세계 사람들 다 잘 쓴다. 니 대가리가 꼴통이라 못 쓰고 왜 쌩지랄이래니.
  • PFN 2015/11/28 13:44 # 답글

    얘는 안드로이드도 옛날꺼 쓰네 ㄷㄷ
  • 구글사업부 2015/11/28 13:48 # 삭제 답글

    어디서 꼴통 대가리로 나 컴질 합네라고 깝치지 마라. 아니.. 그냥 구글에 항의 하지말고, 구글 쓰지마, 같은 한국인인 내가 봐도 부끄러워서 룸메 얼굴 보기 겁날 정도다.

    너 같은 놈들 한테 해줄 말은 케빈 스페이시가 해준 명언으로 대신 한다.


    니. 대가리는. 개. 쌍. 꼴.통.이.다. (You. Have. No. Brain. <- 이거 해석이나 할수 있냐? 이 병신아.)

    -------------------------------------------------------------------------------------------

    음.. 제 룸메가 장황하게 쓰기는 했는데.. 척봐도.. 당신에게 좋은 말은 쓴거 아니라는건 알거 같습니다.

    저희 회사 제품에 불만이 있다면, 영어던 자국언어던 일단 건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도 회사 번역기로 돌리면 됩니다.

    당신이 건의도 안 올리고, 이렇게 헛소리를 하는건 말도 안됩니다.

    저희 회사 제품이 불만이시다, 건의하기 싫다면 쓰지 마십쇼. 당신이 안써도 전 세계 사람들은 유용하게 써주고 있습니다.

    개새키야 인생 똑파로 사라라. 제 룸메가 전해달라고 하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웹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