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Lexar 에서 열쇠고리 캡이 달린 USB가 여러 종류 출시됐었는데 요샌 안보이네요.

제가 지난번 말씀드렸다시피 240GB 고용량의 외장하드가 문제가 있는 것 같아서 이번에 32GB 나 64GB 짜리 열쇠고리캡이 달린 USB를 하나 사려고 하는데 이상하게 쇼핑몰에서 보이지를 않네요. Lexar에서 FireFly 라고 열쇠고리캡이 달린 모델이 있는데 요새 다시 찾아보려고 했지만 안보입니다.

혹시 Lexar 것이 아니더라도 좋으니 열쇠고리 캡이 달려서 열쇠고리에서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USB 싸고 좋은 거 없을까요? Lexar 것은 현재도 2G, 8G, 32GB 짜리 3개 잘 사용하고 있거든요. 16GB 짜리 FireFly 도 있었는데 지난번 작은누나네 컴 재조립하면서 내부 USB 케이블을 잘못 연결해 고장났구요 지금 회사 왔다갔다 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것은 트렌샌드 SD카드 16GB 짜리인데 카드 리더기 문제인지 간혹 딩동 소리가 나면서 연결이 붙었다 떨어졌다 하면서 속도도 많이 느려서 사용이 불편하기 때문에 이번에 바꾸려고 하는 것입니다.

열쇠고리 형태로 캡이 달려있지 않으면 실제로 USB 포트에 꽂을 때 열쇠고리 전체를 밀어넣어야 하기 때문에 꼭 열쇠고리캡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캡에서 USB를 분리해 USB만 컴퓨터 본체에 연결할 수 있거든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웹로그 검색